본문 바로가기
🍖기타

7살 영어교육 방법 추천 - English Central, 텐스토리

by Lunethan 2016. 11. 21.

언어교육은 조기교육이 가장 중요하다는 말 한번쯤 들어보셨나요? 특히 영어는 발음이 중요하기 때문에 어려서 스피킹 연습을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원어민의 발음으로 한문장 한문장 아이가 따라할 수 있게 교육한다면 네이티브 스피커와 대화도 무리가 아닐겁니다. 이 글에서는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영어교육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nglsih Central 웹사이트 활용


무료로 각종 원어민의 영상을 문장 및 단어별로 나누어서 따라 말할 수 있게 해놓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나이가 어린 아이들부터 성인들까지 다양한 레벨로 나누어서 스피킹을 연습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왼쪽 카테고리를 보시면 학교에서 필요한 영어, 비즈니스 영어, 미디어에 나오는 영어, 일상 대화, 여행시 필요한 영어,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영어까지 여러가지 주제로 나누어져 있고, 그 밑에는 문법, 발음 등 연습하고 싶은 분야에 맞춰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서 한문장씩 마이크로 말을 하고 발음을 교정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 후 1회에 한해 원어민이 무료로 영어수준 측정을 해줍니다. 이후에 영어 레슨을 받는건 유료지만 수준체크만 하고 받지 않아도 됩니다.



텐스토리-영어교육 프로그램


텐스토리 프로그램은 1:1 전문적인 지도하에 영어실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개별 맞춤식 커리큘럼과 스토리텔링식의 교육방식으로 단순 영어회화 실력 향상이 아닌 전체적인 언어향상 능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영어실력은 한번에 향상되지 않고 꾸준한 노력과 관심으로 살펴줘야 합니다. 특히 어릴 때일수록 아이에게 적절한 교육을 해줘야 합니다.

혼자서 아이의 영어실력 평가 및 수준별 교육방법을 찾는데 힘드시다면 무료로 상담을 받아보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또한 7일간 무료로 수준별 교육학습을 받을수 있고, 3개월 사용 후 효과가 없을시에 100% 환불되는 시스템도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어교육 무료상담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