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대한민국 레바논 축구 결과 송민규 손흥민 역전승

by Lunethan 2021. 6. 13.

6월 13일 대한민국과 레바논이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을 진행했습니다.

과연 대한민국대 레바논 축구 결과는 어떻게 됐을까요?

 

이번 카타르 월드컵 예선은 손흥민 선수가 출전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 선수는 박지성 다음으로 한국에서 배출한 최고의 축구선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니, 어쩌면 박지성을 뛰어넘을 수도 있겠습니다. 대한민국은 피파 랭킹 39위이며 레바논은 피파 랭킹 93위 입니다.

단순 수치로는 우리나라가 이기겠지만, 축구라는게 단순히 랭킹으로만 승패가 결정되는 경기가 아니다 보니까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르는 것입니다.

 

피파 순위

경기 상황

전반전 까지 경기 결과는 레바논이 대한민국을 1점 차이로 이기고 있었습니다.

후반전 5분 30초쯤에 송민규 선수가 코너킥 상황에서 동점 골을 달성하면서 따라잡았습니다. 

좋은 위치 선정으로 헤딩을 했는데 공이 상대 선수의 머리에 맞으면서 골대로 들어갔습니다. 이후 지속적으로 코너에서 유리한 상황들이 연출되면서 대한민국 선수들이 좋은 유효 슈팅 기회를 잡았습니다. 레바논 선수들은 대한민국 선수들에 비해 많이 지쳐보여서 상대적으로 한국 선수들이 상대적으로 여유있는 경기를 펼쳤습니다.

 

후반 19분 손흥민이 상대방 골라인에서 패널티킥을 얻어내면서 역전골을 넣었습니다.

 

댓글